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자력 능력자성흔의디아나

연관 캐릭터

탱커 원딜 엘프리데 서포터 티샤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고귀한 낙인

자력으로 칼날 조각을 움직여 적을 베어 버립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20

공격범위168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두 번 공격합니다. 두 번째 타격에 맞은 적은 다운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20

몬스터 1.40

대미지 공식

1타0+0.5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0+0.8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히든 케이지

칼날 조각을 날려 적을 속박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3.00

사거리800

공격판정중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속박한 채로 버팁니다. 속박된 적은 3초간 -6%의 회피 감소 상태가 되며 좌 클릭을 하면 연결된 칼날 조각을 날려 적을 공격합니다. 방어력이 +40% 증가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35

대미지 공식

기본42+0.21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마지막 타격42+0.21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파편의 회오리

자신의 주변으로 칼날 조각을 빠르게 회전시켜 적을 베어 버립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50

이동거리88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두 번째 점프는 W, A, S, D키를 눌러 이동할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5

몬스터 1.35

대미지 공식

기본17+0.09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두 번째 회전22+0.11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마지막 타격52+0.26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

처벌의 채찍

칼날 조각을 채찍처럼 연결하여 강하게 내려칩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4.00

사거리8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칼날 조각을 채찍처럼 연결하여 강하게 내려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5

몬스터 1.25

대미지 공식

기본190+0.9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

아라베스크

적을 잡은 후 칼날 조각으로 궤적을 그리며 위압합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잡은 후 칼날 조각으로 궤적을 그리며 위압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00+1.0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마그넷 체인

칼날 조각을 날린 후 그 위치로 자신을 끌어당깁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8.00

이동거리75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칼날 조각은 지면과 벽을 포함한 모든 지형 지물에 박을 수 있습니다. 다운된 상태에서 사용 시 일정 거리의 지면에 칼날 조각을 박은 후 빠르게 기상하며 해당 위치로 이동하며 쿨타임이 +4초, 방어력이 +40% 증가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전체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하이 클래스

우아한 몸짓으로 품위 있는 태도를 유지합니다. 쿨타임이 가속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3% 가속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네메시스

정면으로 칼날 조각들을 날려 적들을 차례대로 속박하고 다시 강하게 끌어당겨 충돌시킵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0.00

사거리750

공격판정중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공격에 맞은 적의 근처에 다른 적이 있다면 칼날 조각이 차례대로 연결되어 함께 속박합니다. 끌어당길 때는 마지막 잡힌 적부터 순차적으로 당겨져 이전에 잡힌 적과 충돌하면서 피해를 입습니다. 방어력이 +60% 증가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후 0.5초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3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3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10+0.02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충돌60+0.12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첫 번째 대상 폭발600+1.2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연결된 대상 폭발450+0.9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